The Value of Your Customer Database

안녕하세요, 저는 한스 크리스티안입니다 나는 Clerk

io의 설립자입니다 그리고 오늘 나는 이야기 할거야 전자 상거래에서 가장 간과 된 자산 좋아, 좋아 오늘날 온라인 상점 운영, 당신은 아마 당신의 판매량을 Google, Facebook 또는 다른 종류의 광고

그리고 오늘날의 세계는 : 기본적으로 주문을 원한다면 외출하고 구매해야합니다 좋은 결과입니다 많은 수익을 창출합니다 그러나 광고 가격은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대형 플랫폼에 너무 의존해야하는 전략적 위험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전자 테일러로하고 싶은 일, 물론 자신의 판매가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생성, 온라인 상점을 운영 할 때 자체 생성의 좋은 예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뉴스 레터 그리고 나서 그들은 당신에게 직접옵니다 다른 플랫폼을 통해 구매하지 않습니다 이메일도 훌륭하지만 더 큰 자산이 있습니다

그건 간과 한 것입니다 단기 자금원 그러나 그것은 실제로 고객 데이터베이스입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는 자산이며, 모든 온라인 상점에 있으며 매일 성장합니다 오늘 내가 겪고있는 것의 요점은, 너는 앉아서 생각하고있다 이 자산을 실제로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많은 온라인 상점 때문에 그냥 안으로, 주문 배송, 다시 어쩌면 일부 목표 조정을했지만 기본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많은 사람들이 다음과 같은 계획을 가지고있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그래서, 내가 보는 방식은, 당신은 완전한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있다 당신은 그것에 다른 수준에 상품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윗부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 중 가장 높은 상용화 부분 귀하의 뉴스 레터는 귀하가 할 수있는 뉴스 레터입니다

직접받은 편지함에 프로모션을 올리십시오 그것은 매우 상업화 된 부분입니다 고객 데이터베이스의 상업화 된 부분입니다 그러나 나머지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해당 주문과 관련된 주문 후속 조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인식을 보장하고 회원 유지를 보장해야합니다 따라서 동의를 받기 시작하면, – GDPR 세계와의 재 타겟팅을위한 동의 수집 – 당신은 실제적으로 전체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재 타겟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으로 광고를 전문화합니다 동의 없이도 언제든지 주문을 후속 조치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 속임수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만족하는지 확인 실제로 당신의 인식을 지키기 위해서 당신이 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모든 전자 상거래 사업에 실제로 계획하는 방법이 있어야합니다 이 자산을 활성화하십시오 왜냐하면 아무 것도하지 않으면, 너는 그것으로 무엇이든 할 수 없다, 너는 우측 동의를 모을 수 없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이 정말로 그 성장 목록에서 아무것도 얻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이게 네가 생각하기를 바란다 그리고 당신은 계획을 시작할 것입니다 우리는 곧 다른 비디오와 함께 나올 것입니다 우리가 실제로가는 곳, 어떤 것들 당신은 당신의 고객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 사항이 있으면 의견을 적어주십시오

나는 모든 것에 답하기 위해 다시 쓸 것입니다 곧 당신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