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igital Chronicle Episode 9: How To Use Your Database To Its Full Potential

부동산 중개인, 당신은 데이터베이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에피소드입니다 나는 크로니클 공화국의 티파니 윌슨입니다

당신은 The Digital Chronicle을보고 있습니다 인생에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부동산 중개인으로서 견고한 데이터베이스 구축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현재 및 잠재 고객의 그것은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말한대로 돈이 목록에 있습니다

나는 너에게 강할 필요가 없다 탐사 계획은 당신의 고객 육성의 기초 그러나 귀하를 활용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콘택트 렌즈 디지털 마케팅을 사용하여 브랜드를 과거와 함께 계속 유지합니다

잠재 고객 및 여기에 시작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정기적 인 이메일 뉴스 레터를 보내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이메일 마케팅은 연락처와 연락을 유지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명백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 의견으로는, 가장 활용도가 낮은 것 중 하나입니다

부동산 공간에서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많은 기관들은 데이터베이스의 크기와 구조에 너무 압도적입니다 그들은이 거대한 자산을 완전히 무시합니다 또는 더 나쁜 그들은 그들의 이메일로 담요 접근법을 채택한다 일관된 이메일 마케팅 계획을 수립함으로써 신뢰와 신뢰를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예기

그러나 콘텐츠를 흥미롭고 가치있게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문가로서 자신을 위치시키고 독자의 참여를 유지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타겟팅 된 소셜 미디어 광고를 만드는 것입니다 타겟팅 된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 연락처로 다른 터치 포인트를 개발하고 사람들을 전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패시브에서 액티브 리드까지

Facebook Ads Manager를 통해 귀하는 연락처 데이터베이스를 업로드하고 맞춤 잠재 고객을 만드십시오 이 잠재 고객을 설정하면 특정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들에게 판매 계획을 세우는 일련의 광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높은 가치의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비디오 및 블로그와 같은 고 부가가치 컨텐츠 제작, 귀하가 귀하의 업계에서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특히 동영상은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데이터베이스 연락처 앞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알고 있고, 신뢰하고 신뢰하는 사람들과 사업을합니다 귀하의 데이터베이스 연락처가 이미 당신을 알고 있으므로 지금 교감을 형성해야합니다

블로그는 또한 전문성과 웹 사이트를 신선하게 유지하십시오 연락처를 주제별 블로그 게시물에 연결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들은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할 수있는 세 가지 팁입니다 우리는 그들이 정말로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이제 온라인에서 브랜드를 구축 할 시간이나 전문 지식이 없으면, 왜 전문가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하도록 내버려 두지 마십시오

Chronicle Republic는 부티크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입니다 일하고 싶은 부동산 및 인테리어 전문가를위한 자신의 사업이 아닌 사업에 적용됩니다 우리 팀은 소셜 미디어, 전자 우편 매매, SEO 및 순전히 더 많은 것 오늘 연락을주고 보자 브랜드 스토리를 현실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이것이 The Digital Chronicle의이 에피소드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본 것을 좋아한다면, 우리 웹 사이트로 넘어가십시오 우리의 전자 메일 뉴스 레터 구독 디지털 마케팅 팁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보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다음에 The Digital Chronicle에서 너를 잡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