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T 659 Multimedia Databases

안녕하세요, 우리는 Shivanshi와 다니엘라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다음은 우리가 은밀한하려고하는 점 중 일부입니다 이 프리젠 테이션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는 무엇입니까?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는 서로 다른 데이터 객체의 저장소입니다 날짜, 그래픽 이미지, 비디오 클립과 같은, 사운드 파일 등 즉,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는 하나 이상의 차를 호스팅하는 데이터베이스입니다 문서, 이미지, 비디오 또는 오디오 등의 미디어 유형 사용자를 많은 수의 사진을 저장하고 수 있도록 예를 들어, "플라잉 팝콘"갤러리 를 찾거나 키워드가 될 수별로 검색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로 간주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 응용 프로그램의 다른 예 주문형 영화를 포함, 홈쇼핑 의료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 아트 갤러리와 박물관 관리 카테고리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

정적 미디어 즉, 이미지와 같은 시각 독립적 동적 미디어 그 시간에 독립적이다 비디오와 같은 또는 차원 미디어 이러한 3-D 등 gamdes 알고 후 뭐 멀티미디어는 데이터 베이스 나는 할 것이다 무엇을 설명 하는 멀티미디어 데이터 베이스 조치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시스템 ~하려고 저장 및 교묘히 다루다 멀티미디어 데이터 그것 역할 인터페이스 사이의 의 사용자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과 멀티미디어 데이터 베이스 MDBMS 용이함 그만큼 방법 저장하기, 수송 표시 멀티미디어 데이터 다양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 그것은 가능 수행 다양한 작업 처럼 가감, 삭제, 비교 및 평가 에 멀티미디어 데이터 그곳에 아르 세 유형 의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 조치 시스템 관계형 DBMS 목적 지향 및 객체 realtional 첫번째 하나는 관계입니다 제 정상적으로 모든게 기억 양식 테이블 모든 데이터 항목은 원자입니다 다른 기록에 관련 될 수있다 표에 외국를 사용하여 핵심 개념 이러한 유형 DBMS의 모든 기록은 콘텐츠 자체에 의해 확인 그것은 정말 어려워진다 도메인 집합을 확장합니다 오라클 DBMS와 SQL3 이는 확장이며 표준 SQL에 역할 멀티미디어 RDBMS 예

객체 지향 DBMS DBMS 저장이 유형의 모든 형태 데이터 객체의 클래스 데이터 항목으로 참조됩니다 개체의 구성 요소 클래스는 확장 가능으로 우리는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유형을 생성 데이터 형식 도메인 재스민은 예입니다 객체 지향 DBMS와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알려진 Studio와 같은 그와 같은 developmen는 t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온다 다양한와 내장 클래스 같은 그림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 이 클래스 와 함께 압축 조작 시설과 아르 호환 와 자바 미디어 뼈대

객체 관계형 DBMS 목적 관계형 DBMS 이루다 관계 하는 수 있습니다 하지에 보통 처음 형태 데이터 에서 이 MDBMS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원자를 값 또는 객체 참조

또한 제공 규정 정의 새로운 유형 오라클의 인터 최고 예 또는 DBMS 그것은 지원 멀티미디어 저장, 검색 및 관리 데이터 형식 같은 도메인 BLOB를, BFiles, URL 및 스트리밍 오디오 및 비디오 인터 또한 제공 ORDAudio, ORDVideo, 및 ORDImage 목적 유형 과 행동 양식 관리 및 공연 시장 조작 운영 에 멀티미디어 데이터 멀티미디어 데이터 베이스 건축물 따라 달라집니다 에 그만큼 유형 의 신청 그러나 모든 아키텍처 원래 로 포함 두 가지 구성 요소 : 멀티미디어 데이터 전처리 시스템 및 데이터 베이스 데이터 처리 처리 쿼리 포함 의 MDBMS 로 사용자 사용 질문 인터페이스 과 기반 에 쿼리 멀티미디어 데이터 처럼 오디오, 비디오 검색한다 과 조작 멀티미디어 데이터 전처리 체계 제공 부가 정보 다루다 쿼리 를 기반으로 의 유형 DBMS 사용 멀티미디어 데이터 도메인 유형 MDBMS 일반적으로 제공 세 다른 종류 의 도메인 에 대한 멀티미디어 데이터: 큰 목적 도메인 이루다 순서 데이터의 두 종류 큰 바이너리 사물 에 BLOB 있는 구조화 의 순서 바이트 캐릭터 큰 개체 구조화되지 않은 있습니다 의 순서 등장 인물 파일 참조 포함 다음으로 연결 자료 같은 객체로 연결 및 내장 의 방법 접속하다 그리고 우리는 정품이 멀티미디어 데이터 유형 처럼 재스민 속 과 신탁 논의 이전 멀티미디어 데이터 유형 사용을 허용 구조 데이터의 쿼리 동안 과 시장 조작 에 BLOB 과 CLOBS 수 에 extrac t 및 CONCAT enate 섹션 예 사용 진 데이터 에 부치다 에 그만큼 음 ì 기음 Fi를 제작 : 폭발물이다 여기 ained 인터넷 르 심판 이자형 관세, 보험료 우 등 에 WN 일 전자 시험 PLE 특검팀 ecifies 일 미디어에 전자 URL 데이터

DBMS 이 아니 액세스 실제 경우 데이터 파일의 참고 지금, 나는 멀티미디어 쿼리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하여려고하고있다 멀티미디어 쿼리 언어는 복잡한 공간 처리해야 그리고 시간 관계 멀티미디어 데이터 유형의 광범위한 유전 때문에 멀티미디어 데이터의 복잡도에 쿼리 데이터 언어를 지원할 수있는 필요가있다 에 의해 수행되는 의미 론적 데이터 검색 키워드와 내용에 키워드, 인덱스를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객체 의 추출을위한 여러 가지 방법 기능의 값에 고급 알고리즘의 사용을 requer 인공 지능을 기반으로 인공 신경망 및 퍼지 논리 컴퓨터 ision,가 쿼리의 두 가지 유형이 에 사용되는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 첫 번째는 잘 쿼리를 정의 객체의 속성으로 표현되는 잘 레이블 집합 정의 된 또한 coditional 연산자는 잘 정의되어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알고 있어야합니다 기본 데이터베이스의 정확한 지식과 욕망의 쿼리 결과 그것은 단지 정확한 matchest와 함께 작동 퍼지 쿼리는 객체의 경우 속성입니다 쿼리에 unclerar 또는 비교 연산자는 이렇게 정확한 일치하지 오 그것은 다른 대답 F 모든 설정 결과 취득해야 할 whay에서 사용자 기본 설정이기 때문에 종종 모호하고 부정확, 퍼지 로직은 검색 조건을 충족시킬 수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의 장점 multumedia 응용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어 할 때 amultimedia 데이터베이스로, 멀티미디어 컨텐츠 수 응용 프로그램을 modifyng하지 않고, 추가,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스크립트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는 멀티미디어 데이터 구조를 만들 멀티미디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논리와 스크립트를 단순화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 생성, 저장, 및 데이터 모델링 멀티미디어 데이터 객체 기술 물체의 구출 멀티미디어 데이터베이스의 개발에 주요 문제는 다른 문제는 inclued 신뢰성, 무결성, 미디어 메타 데이터 비디오 캡처, 네트워크를 통해 멀티미디어 전송의 품질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결론적으로, 디지털 미디어를 생성하면서 그것은 일반적으로 비싼, 비용이 를 관리하고 배포, 브라우징 큰 멀티미디어 complez 될 수 있습니다 및 인덱싱 및 검색 구조에 대한보다 효율적인 알고리즘에 대한 수요 것 이 연구는 곳입니다입니다 연구진은 constal 있습니다 TLY 작업 보다 효율적인 algortihms indeing 및 의 검색 멀티미디어 데이터 구조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