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프로그레시브 럭셔리’..단편영화 제작

렉서스, ‘프로그레시브 럭셔리’단편영화 제작 일본 도요타의 고급 브랜드인 렉서스(Lexus)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섰다 렉서스는 미국의 메이저 영화 제작 배급사인 와인스타인社(The Weinstein Company) 와 협력, 단편영화를 제작한다고 2일 밝혔다 작품은 2013년 봄에 인터넷 상에 공개할 예정으로 전세계를 5개 지역으로 나누어 각 지역으로부터 1명씩, 폭넓은 장르에서 선택된 감독이 제작을 담당한다 작품 테마는 ‘Life is Amazing’이며, 렉서스의 브랜드 비전인 ‘Progressive Luxury’를 각 감독의 독자적인 시각에서 표현한 3~6분 분량으로 제작된다 렉서스 관계자는 “렉서스는 종래의 고급스러움과는 다른 가치인 Progressive Luxury를 추구한다는 브랜드 비전 하에,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확립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는 지난 10월 ‘풍요로운 사회를 만들어내는 Design’을 주제로 전세계 30세 이하 청년 크리에이터(Creator)를 대상으로 개인과 그룹, 국적을 불문한 국제 디자인 공모전 ‘LEXUS DESIGN AWARD’ 를 창설한 바 있다